CAFE

11기 모니터링

이상구외2명/11관악산코스/2026.06.17

작성자이상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36 목록 댓글 6

1)#활동일자:2026년06월17일(수요일)
2)#활동시간:08.40~13.27(4시간)@
3)#활동구간:사당역4번출구~관음사입구~낙성대공원~관악산역1번출구
4)#활동인원:이상구.이문희.안재헌.이상(3명)
5)#활동내역:모니터링.클린활동.환경정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상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요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8 이상구. 이문희. 안재헌님 세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8 안재헌,이문희,이상구 세 분 선생님 무더운 날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 작성시간 26.06.21 이상구 선생님.이문희 선생님.안재헌 선생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달사랑!(金景日) | 작성시간 26.06.24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