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재천 /13코스/2026.06.18(목)

작성자이재천|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6

1. 활동일자 : 2026.06.18(목)
2. 활동시간 : 07:07 - 11:26(4시간19분)
3. 활동구간 : 13코스 /석수역~호암산숲길공원~금천교~광명대교~구일역
4. 활동인원 : 이재천(1명)
5. 활동내용
 □ 모니터링
  - 안내판 및 시설물 확인점검
   ㆍ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ㆍ지주형안내판에 가려진 잡풀등제거
  - 스템프시설 확인점검
   ㆍ스템프 12-2번,13번,14-1번 잘찍힘
  - 등로상태 확인점검
 □ 환경정화
  - 둘레길 환경정화
   ㆍ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등



들머리 : 석수역

날머리 : 구일역

스템프 12-2번 잘찍힘

스템프 13번 잘찍힘

스템프 14-1번 잘찍힘

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지주형안내판에 가려진 잡풀등제거

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김진홍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9 이재천 선생님 무더운 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영길(원광) | 작성시간 26.06.19 이선생님~
    수고 마니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영길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 작성시간 26.06.20 이재천 선생님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