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황선진/ 5코스/ 2026.06.18(목)

작성자황선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2


1. 활동일자 : 2026. 06. 18 (목)
2. 활동시간 : 11:50~16:02(4h12m)
3. 활동구간 : 사가정역~깔딱고개~용마산길~아차산길~광나루역
4. 활동인원 : 1명
5. 활동내용 : 
   1) 들머리(사가정역 4번출구)  
      

 
   2) 날머리(광나루역 2번출구)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스탬프함및 주변 청결하며 스탬프 인쇄상태 양호함. 시설물및 안내판 상태도 양호.          
     
 
     
     

     

  
     


     

       
   4) 둘레길 등로상태
       
       등로도 청결하며 상태도 양호함 
     
   
   5) 환경정화 활동

       쉼터 주변등 일부 쓰레기 수거하여 쓰레기통에 처리함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특이사항은 없음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활동 중 지나치는 시원한 사가정공원, 활짝핀 산수국, 깔딱고개 전망대에서 보이는 한강 동쪽 뷰,
  북쪽 전망대에서 보이는 웅장한 북한산 뷰,그리고 해맞이광장에서 본 서울롯데타워 뷰가 인상적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20 황선진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20 황선진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