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동일자 :2026년06월19일(금요일)
> 활동시간 :09:11 ~13:20 (4시간이상)
> 활동구간 :불암산역3번출구~당고개공원
갈림길 ~채석장 전망대 ~노원골 ~수락골
~상도교~서울창포원
> 활동인명 :이상구 강태옥 이문희 안재헌
이상4명
> 활동내역 :모니터링 /클린활동/환경정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작성시간 26.06.20 이상구 선생님,강태옥 선생님,이문희 선생님,안재헌 선생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김진홍(필립) 작성시간 26.06.20 이상구 강태옥 이문희 안재헌님 네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작성시간 26.06.20 강태옥,안재헌,이문희,이상구 네 분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신기선 (사람책) 작성시간 26.06.20 네 분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노원 박은순 작성시간 26.06.21 이상구 강태옥 이문희 안재헌 네분선생님 더운날씨에 활동하시느라 수고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