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재천 /17코스/2026.06.19(금)

작성자이재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9

1. 활동일자 : 2026.06.19(금)
2. 활동시간 : 07:03 - 11:24(4시간21분)
3. 활동구간 : 17코스 /구파발역~앵봉산입구~선림사~북한산생태공원~불광역
4. 활동인원 : 이재천(1명)
5. 활동내용
 □ 모니터링
  - 안내판 및 시설물 확인점검
   ㆍ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 스템프시설 확인점검
   ㆍ스템프 17번, 18번 잘찍힘
  - 등로상태 확인점검
   ㆍ17-9 ~ 17-10 구간의 진행로 주변공사로 진행에 주의바랍니다.
□ 환경정화
- 둘레길 환경정화
ㆍ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등



들머리 : 구파발역

날머리 : 불광역

스템프 17번 잘찍힘

스템프 18번 잘찍힘

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17-9 ~ 17-10 구간의 진행로 주변공사 중입니다

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20 이재천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20 이재천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영길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경기숙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김진홍선생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