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최재길/13코스(일부)/2026.6.20(토)

작성자최재길|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6

◎활동일자 : 2026년6월20일(토)
◎활동시간 : 12시36분~15시39분(3
시간3분)
◎활동구간 : 석수역2번출구>독산보도
교>금천교>철산교>광명대교
◎활동인원 : 최재길(1명)
◎활동내용
(1)리본, 팻말, 원형방향표지판점검
※비바람에 리본이 떨어짐(제자리에 다
시 달음)
(2)쓰레기수거
※비바람에 쓰레기는 거의 줍지않고 시
설물 점검에 치중함
(3)환경정화
※비바람에 벚꽃길에 나뭇가지와 잎이
많이 떨어져 길 주변이 어수선함
●활동사진

들머리 : 석수역2번출구에서 출발

스탬프(좌,우)잘 찍힘

리본이 떨어져있다. (제자리에 달음)

날머리 : 수거한 쓰레기는 일반쓰레기통
에 처리 후 일정을 마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경주(하종) | 작성시간 26.06.20 노을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21 최재길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 작성시간 26.06.21 최재길 선생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노원 박은순 | 작성시간 26.06.21 최재길선생님 활동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23 최재길 선생님비오는 날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