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동일자 : 2026년 6월 21일 (일요일)
2. 활동시간 : 13:47~17:47 (총 4시간 0분)
3. 활동구간 : 20후반, 21전반 코스 정방향, 4.19민주묘지역ㅡ솔밭공원ㅡ21. 왕실묘역길ㅡ방학동 포도밭ㅡ우이동 (약 8km)
4. 활동인원 : 신치호 (총 1명)
5. 활동내용 :
1) 들머리(활동 시작 장소)
2) 날머리(활동 종료 장소)
3) 시설물 확인(안내판, 스탬프 등)
4) 둘레길 탐방로 상태
5) 환경정화 활동
담꽁팩컵종휴비 외 수거 후 우이동, 방학동 등에 처리
6) 금일 활동 중 특이사항
우이천 우이령길 부근 7월 9일까지 서울둘레길 정비사업 공사 중임.
기타 탐방로 특이사항 없고, 스탬프 잉크 좋음.
6. 기타(홍보 활동 및 봉사 후기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치호(일선시인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전담 20코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작성시간 26.06.22 신치호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치호(일선시인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수고하세요.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작성시간 26.06.23 신치호 선생님 더운 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치호(일선시인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확인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