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오인환/17코스/2026.06.21(일)

작성자오인환|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9

1. 활동일자 : 2026.06.21(일)
2. 활동시간 : 4시간 20분(08:32~12:55)
3. 활동구간 : 17 북한산 은평코스(구파발역~앵봉산입구~신림사~수리공원~구름전망대~북한산생태공원~불광역)
4. 활동인원 : 1인

5. 활동내용 : 

   1) 들머리(구파발역)  

  

 

 
   2) 날머리(불광역)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이상없음 


   4) 둘레길 등로상태

        양호

   
   5) 환경정화 활동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정진사 근처 수로정비공사로 지날 때 주의요합니다.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서울둘레길 자원봉사로 쓰레기 줍는 분들이 있어 서울둘레길이 깨끗하다고들 말씀해주셔서 보람을 느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22 오인환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인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자신기선 (사람책) | 작성시간 26.06.22 오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인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23 오인환 선생님 더운 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