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노지현 / 20코스 북한산 강북 2026.06.21 (일)

작성자노지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3

1. 활동일자 :  2026년 6월 21일 (일요일)
2. 활동시간 : 10:44 ~ 05: 34   (총 6시간 50분)
3. 활동구간 :  20코스 정방향    
 화계사 입구 ▶ 국립통일교육원 ▶ 국립4.19민주묘지전망대 ▶  솔밭근린공원 ▶ 박을복자수박물관 ▶ 우이동 만남의광장  ▶ 북한산우이역
4. 활동인원 : 노지현 (총 1명) 
5. 활동내용 : 
   1) 들머리(활동시작 장소)    

   2) 날머리(활동종료 장소)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스팸프 양 모두 양호, 청결상태  양호, 시설물 중 이정표 모두 양호

 

4) 둘레길 등로상태

 화계사에서 올라가는 길에 자전거가 방치 되어 있음.  

419전망대에서 만난 노부부가 이 전망대 시야가 가리는 나무를 가지치기 했으면 좋겠다고 희망하심.

 

5) 환경정화 활동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국립공원에서 서울시 신청한 자원봉사자들과 행사 진행 중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서울둘레길 완주하고 싶다고 각오하는 3인방 ~~~ 둘레길 플로킹과  자연에 취해서 419전경을 바라보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치호(일선시인당) | 작성시간 26.06.22 북한산국공 유해식물 제거 활동 같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22 노지현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23 노지현 선생님 더운 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