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동일자 : 2026년 6월 21일 (일요일)
2. 활동시간 : 10:44 ~ 05: 34 (총 6시간 50분)
3. 활동구간 : 20코스 정방향
화계사 입구 ▶ 국립통일교육원 ▶ 국립4.19민주묘지전망대 ▶ 솔밭근린공원 ▶ 박을복자수박물관 ▶ 우이동 만남의광장 ▶ 북한산우이역
4. 활동인원 : 노지현 (총 1명)
5. 활동내용 :
1) 들머리(활동시작 장소)
2) 날머리(활동종료 장소)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스팸프 양 모두 양호, 청결상태 양호, 시설물 중 이정표 모두 양호
4) 둘레길 등로상태
화계사에서 올라가는 길에 자전거가 방치 되어 있음.
419전망대에서 만난 노부부가 이 전망대 시야가 가리는 나무를 가지치기 했으면 좋겠다고 희망하심.
5) 환경정화 활동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국립공원에서 서울시 신청한 자원봉사자들과 행사 진행 중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서울둘레길 완주하고 싶다고 각오하는 3인방 ~~~ 둘레길 플로킹과 자연에 취해서 419전경을 바라보고 있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