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동일자 : 2026.6.26.(월)
2. 활동시간 : 10:20~14:33(4시간)
3. 활동구간 : 1코스(불암산역 ~당고개갈림길 ~노원골~수락골~창포원~도봉산역)
4. 활동인원 : 이영길(1인)
5. 활동내용 : 시설물모니터링 및 환경정화 활동
1)들머리:불암산역 3번출구
2)날머리:도봉산역
3)시설물 점검: 스탬프함 두 곳 양호
4)등로길 등로상태
ㆍ채석장 가기 전 계단 난간 파손: 신고는 안함
ㆍ거인발자욱 바위 옆: 흘러내려온 큰 암석 주의
ㆍ노원골 데크: 누군가 꼬리표를 꽉 묶어놓음
ㆍ꼬리표 풀어놓음
ㆍ새로 정비된 길
ㆍ언제쯤 보수가 되려나?:1코스 시작부터 흉물
6)환경정화 활동
ㆍ불필요 꼬리표 제거
ㆍ불필요 꼬리표 제거
6. 기타
오랜만 평일 활동인데ㆍ쓰레기도 많지않고, 조용하고 평온한 길이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작성시간 26.06.23 이영길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진홍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작성시간 26.06.23 이영길 선생님 더운 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리본은 이렇게도 훼손을 하는군요
확인은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