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영길/1코스/2026.6.22.(월)

작성자이영길(원광)|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6

1. 활동일자 : 2026.6.26.(월)

2. 활동시간 : 10:20~14:33(4시간)

3. 활동구간 : 1코스(불암산역 ~당고개갈림길 ~노원골~수락골~창포원~도봉산역)

4. 활동인원 : 이영길(1인)

5. 활동내용 : 시설물모니터링 및 환경정화 활동

 

   1)들머리:불암산역 3번출구 

    2)날머리:도봉산역 

   3)시설물 점검: 스탬프함 두 곳 양호

   4)등로길 등로상태

   ㆍ채석장 가기 전 계단 난간 파손: 신고는 안함

  ㆍ거인발자욱 바위 옆: 흘러내려온 큰 암석 주의

   ㆍ노원골 데크: 누군가 꼬리표를 꽉 묶어놓음

   ㆍ꼬리표 풀어놓음

   ㆍ새로 정비된 길

   ㆍ언제쯤 보수가 되려나?:1코스 시작부터 흉물

   6)환경정화 활동

   ㆍ불필요 꼬리표 제거

   ㆍ불필요 꼬리표 제거

6. 기타

오랜만 평일 활동인데ㆍ쓰레기도 많지않고, 조용하고 평온한 길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23 이영길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진홍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23 이영길 선생님 더운 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리본은 이렇게도 훼손을 하는군요
    확인은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