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안재헌외2명/관악산11코스/2026.06.23

작성자(인동초)안재현|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8

> 활동일자 :2026년06월23일 (화요일)
> 활동시간 :08 :40~13:04(4시간24분)
> 활동구간 :사당역4번출구 ~관음사입구
~낙성대공원 ~서울대정문~ 관악산공원
입구~신림선관악산역 1번출구
> 활동인명 :이태순 강태옥 안재헌이상3명
> 활동내역 :모니터링/클린활동/환경정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사랑!(金景日) | 작성시간 26.06.24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24 강태옥,안재헌,이태순 세 분 선생님 더운날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에덴사 이문희 | 작성시간 26.06.24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신기선 (사람책) | 작성시간 26.06.24 세 분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26 이태순 강태옥 안재헌님 세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