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동일자 : 2026년 6월 23일 (화요일)
2. 활동시간 : 14:21~18:21 (총 4시간 0분)
3. 활동구간 : 11, 10후반 코스 역방향, 서울대ㅡ낙성대ㅡ11. 관음사ㅡ우면산 입구ㅡ방배동 (약 9km)
4. 활동인원 : 신치호 (총 1명)
5. 활동내용 :
1) 들머리(활동 시작 장소)
2) 날머리(활동 종료 장소)
3) 시설물 확인(안내판, 스탬프 등)
4) 둘레길 탐방로 상태
5) 환경정화 활동
꽁종휴비 외 수거 후 남현동, 방배동 등에 처리
6) 금일 활동 중 특이사항
탐방로 특이사항 없고, 스탬프 잉크 좋음.
6. 기타(홍보 활동 및 봉사 후기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치호(일선시인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네, 안전 활동하세요.
-
작성자노원 박은순 작성시간 26.06.25 신치호 선생님 날씨도더운데 활동하시느수고 많이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치호(일선시인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네, 바람 없는 날이었지만, 응원해 주셔서 좋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작성시간 26.06.26 신치호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치호(일선시인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