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경주외1명/12코스/2026.6.23.(화)

작성자이경주(하종)|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19

1. 활동일자 : 2026.6.23.(화)

2. 활동시간 : 13:54~18:40 (4시간 이상)

3. 활동구간 : 12코스 / 관악산역→(12-1 스탬프함)→호압사→(12-2 스탬프함)→석수역

4. 활동인원 : 2명 (이경주, 강숙희)

5. 활동내용

   1) 둘레길 스탬프 상태 점검 : 12-1, 12-2 스탬프 잉크상태 확인 및 내외부 청소

   2) 시설물 점검 : 방향안내판 등 양호

   3) 환경정화활동 : 둘레길 주변 쓰레기 수거하여 석수역 공용쓰레기통에 처리

6. 활동사진

들머리(관악산역)날머리(석수역)12-1스탬프함(잉크확인 및 내외부 청소)
쉼터 주변 정화활동12-2스탬프함(잉크확인 및 내외부 청소)석수역 공용쓰레기통에 처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기선 (사람책) | 작성시간 26.06.24 두 분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경주(하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신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최재길 | 작성시간 26.06.25 두분선생님! 수고 많으셨늡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경주(하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노을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26 이경주, 강숙희님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