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학교에서 청주농업고등학교에 갔다.
1교시에는 교실에서 기가 수업을 했다.
2교시에는 교실에서 진로 수업을 했다.
3교시에는 교실에서 영어 수업을 했다.
4교시에는 김밥이랑 라면을 먹고 좋았다.
가방을 챙기고 있었다.
양치를 하고 신발을 신었다.
버스 정류장에 도착을 했다.
823번 타고 하차를 하고 40-2번 타고 하차를 하고 걸어었다.
청주농업고등학교에 도착을 했다.
선생님을 도와줬다.
조금 재미있었다.
앞치마 입고 준비를 했다.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다.
선생님께서 설명을 했다.
라떼를 만들었다.
우유 스팀을 했다.
스팀이 어려웠다.
너무 어려웠다.
다음에 열심히 해야겠다.
앞치마 정리정돈을 했다.
가방을 챙기고 있었다.
걸어서 버스정류장에 도착을 했다.
511번을 타고 하차를 823번 타고 하차를 했다.
걸어서 학교에 도착했다.
다음에 또 가고싶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