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환 공부방

26.6.22 바리스타

작성자정찬솔|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원반에서 1~3교시 수업을 들었다.
3교시 듣고나서 핸드폰 챙기고 내려왔다.
내려와서 점심을 먹고난뒤 양치하고 정류장에 갔다.
정류장에서 823를 타고 환승하여 40-2를 탔다.
그리고 좀 가다가 하차한뒤 걸어서 후문에 들어갔다.
들어가서 바리스타 체험 준비하고 기다렸다.
시작하고 내가 먼저 한뒤 차례대로 한다.
다시 하다가 중간에 끝났다.
여자얘들과 쌤은 인형 받아 너무 부럽다.
511타고 사창사거리에 갔다.
811-2타고 모태안에 하차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