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환 공부방

청주농업고등(6/22)

작성자수혜|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832번을 타서 충북대학교 입구에서 내렸다.
40-2번을 타서 덕골초에서 내렸다.
2번이나 버스 타서 멀미가 나서 어지러웠다.
청주농업고등학교에서 앞치마와 린넨도 했다.
11분동안 쉬고 있어서 행복하고 즐거웠다.
511번을 타서 사창사거리에 내렸다.
카푸치노를 만드니깐 힘들었는데 인형을 주셔서 감사했다.
스팀을 하는거 할만큼 좋았는데 원을 만들때가 제일 어렵고, 힘든다.
스팀은 처음에는 원이 못 만들었는데 두번째때 잘 만들어줘서 행복하고 뿌듯해졌다.
109번을 타서 가경주공 4단지에 내려서 무사히 집으로 가서 좋은 하루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