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교시는 도움1실에서 일자리를 했다.
2교시에도 도움반에서 택배 배달을 했다 잠을 잘 못자서 너무 피곤했다.
3교시는 김밥을 가져와 라면과 같이 먹었다.
밥을 다 먹고 버스를 타러 밖으로 나갔다.
다들 대화하느라 버스를 두개나 놓쳤다.
다행히 다른 버스를 타도 별 문제없이 농고로 갔다.
농고에서 너무 피곤해 제대로 커피를 만들지는 못했다.
너무 피곤해서 정신이 없었다.
수업이 끝나고 여자애들이 인형을 받아갔다.
다시 버스를 타고 서원고로 갔다.
다음에는 피곤하지 않게 컨디션좀 관리해야겠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