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환 공부방

전환교육 바리스타 2026.6.22

작성자(송현덕)Are you sure?|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1교시는 도움1실에서 일자리를 했다.
2교시에도 도움반에서 택배 배달을 했다 잠을 잘 못자서 너무 피곤했다.
3교시는 김밥을 가져와 라면과 같이 먹었다.
밥을 다 먹고 버스를 타러 밖으로 나갔다.
다들 대화하느라 버스를 두개나 놓쳤다.
다행히 다른 버스를 타도 별 문제없이 농고로 갔다.
농고에서 너무 피곤해 제대로 커피를 만들지는 못했다.
너무 피곤해서 정신이 없었다.
수업이 끝나고 여자애들이 인형을 받아갔다.
다시 버스를 타고 서원고로 갔다.
다음에는 피곤하지 않게 컨디션좀 관리해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