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학교에 와서 조회를 하고 도움반에 내려갔다.
1교시는 복도를 쓸고 닦고 2교시는 택배배달을 핬다.
3교시는 교실을 쓸고 닦고 분라수거를 했다.
점심에 먹을 김밥을 가지러 갔다.
김밥을 가져와서 먹었다.
나의 참치김밥을 정현쌤이랑 반 나눈 소고기김밥과 튀김 우동을 맛있게 먹었다.
다 먹고 양치를 하고 준비를 했다.
준비를 하고 나가서 버스를 타러 갔다.
버스를 타고 내려서 청주 농고까지 걸어갔다.
청주농고에 가서 준비를 하고 쉬다가 수업을 시작했다.
에스프레소를 만들고 우유 스팀을 했다.
우유먼저 따르고 했다.
에스프레소 만드는 건 이제 익숙해서 빨리했다.
에스프레소를 만들고 우유 스팀을 했다.
학원에서 했던거랑 비슷하면서도 달랐다.
수업 시간이 끝나서 짐 챙겨서 버스정류장까지 이동을 하고 버스를 탔다.
사창사거리에 내려서 나는 20-1버스가 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내가 아는 동생을 만났다.
조금 당황했고 어색했다.
아무튼 나는 집에 가는 버스를 타고 갔다.
내려서 집까지 걸어갔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