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환 공부방

6월 23일

작성자이민재|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어제 청주농고에 갔었다.

가기 전에 점심으로 라면과 김밥을 먹었다.

라면이 맛있었다.

김밥이 맛있었다.

다 맛있었다.

나는 소고기 김밥을 먹었었다.

소고기 김밥이 맛있었다.

거기서 바리스타를 배웠다.

거기서 카푸치노를 했다.

만드는 게 재밌었다.

그리고 신기했다.

카푸치노가 맛있었다.

2잔을 마셨다.

얼음 없이 먹었다.

카푸치노가 짱이였다.

그리고 스팀 밀크를 했다.

처음에는 어려웠다.

어려웠지만 재밌었다.

커피도 만들었었다.

커피도 재밌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