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을 확인하니 서울마운틴 2011/09/18일
♣ 코스 ♣베틀재-형제봉-새복곡-영지정사 로 되어 있으나
오래된 기억에는 설동진 대장님과 본인이 산행 시작은 베틀재였으나 형제봉 전 현재 주지봉에서 능선을 따라
진행 후 도로(대형버스 진입불가) 부르베리농원으로 진행하였음니다
이번에는 전과 달리 하산은 길이 없는 계곡으로 진행했으며
비록 힘은 많이 들었서도 오지 만에 특혜 산나물등 풍성한 수확이 있는 산행이였다.
설동진 대장님등 여러 회원님들 협조 덕분에 무사히 산행을 마쳤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2011/09/18 과거 지도
녹색 화살표 방향으로 진행하여야하나 눈이 어두어 등고선을 확인치 못했슴
추억의 2011/09/18 산행사진입니다. 그 때 오미자 농원에서 만난 목사님근황을 문의하니 최근에 다른 곳으로 이동하였다 하더군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