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일시 : 2026-6-14(일)-07:40 복정역1번출구(서울마운틴클럽)
산행코스 : 양구수목원-임도-삼거리-솔봉(1,129m)-삼거리-옹녀폭포-광치자연휴양림
수목원 입구 주차장!
양구수목원으로 진입~
도로를 걸어서~
도로변의 패랭이꽃
계속 수목원 도로를 걸어서~
바람개비들!
장생길 안내도!
계곡 목교(초롱다리)를 건너서~
나무데크길을 오르고~
잠시 등산로가 헷갈려 당황했고~
쭉 직진하여 오르니~
첫 이정표를 만나서 에효~!
산길 입구의 등산안내도!
철조망을 통과하고~
청설모 조형물!
산행 중 도망도 가지 않는 토종 조그마한 다람쥐를 만났었고~
멧돼지 조형물!
조형물들도 많고~
등산로도 잘 정비 되어 있었고!
임도를 횡단해서 오르고~
호랑이 조형물!
낙엽이 많이 쌓인 지그재그 오름길!
올빼미?부엉이??
암릉지대도 지나고~
바위지대의 안전로프!
좌측으로 계속 솔봉 정상이 보이네요!
이곳에서 솔봉을 왕복합니다!
이정표의 거리는 황당하고~
정자 흔적이 있는 넓은 솔봉 정상부!
솔봉 정상석!
하산길의 적송!
헬기장을 지나고~
산허리길을 돌아서 광치계곡 도착!
옹녀폭포~!
사슴? 고라니??
산악회 버스가 휴양림 입구까지 올라와 있네요!
생태탐방로 입구 주차장에서 산행을 마무리하고~
올해 처음 알탕을 했는데~
물이 너무 차가워서 대강 끝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