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목사진방

삼선친목회

작성자강두신|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0

삼선친목회
6월21일,김해,장유,삼겹살집에서
삼겹살점심먹고,카페에서 커피마시면서
오손도손,옛이야기하면서
즐거운시간을보냈습니다
회장님,유사님수고하셨습니다
항상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