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메리 추석!! 맛있는거 많이먹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오 작성자 앙지 작성시간 17.10.02
  • 여러분 즐추에요!!!! 근데 !!! 나는!!! 출근이고!!! 추석이 뭐지 먹는건가.........ㅎ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10.02
  • 지으니 염색했더여???!!!!👀👀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10.02
  • 부산 가용!! 버스 시간 잘못 알아서 두 시간 뒤에 터미널 도착한 사람ㅋㅋㅋㅋㅋㅌㅋㅋ 에수이디도 즐추 보내염!! 작성자 하나둘SET 작성시간 17.10.02 '부산 가용!! 버스 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흔한 시골의 출근길...ㅎ
    오늘도 출근합니다 헬요일 예상중 ㅠㅅㅠ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10.02 '흔한 시골의 출근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은 태

    비슷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심즈4 하다가 만들어봤는뎅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10.01 '   순은  태비슷한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밥 머먹지 작성자 은뚝딱똑딱 작성시간 17.10.01
  • 일할때 비가 오더니
    퇴근할때는 비가 그치는 기적👍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10.01 '일할때 비가 오더니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10월 첫날! 여전히 출근중이구여ㅠㅠ 오늘 비온다구 하던데 우산 꼭 챙겨다녀요~~~~ 다른 사람들은 어제부터 연휴 시작이라던데 나에게는 그저 10월의 어느날일 뿐이구여....😭😭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10.01
  • 순은태 언니야가 많이 사랑해요❤️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09.30
  • 좋은결과있었으면 더좋았겠지만
    지금도 괜찮아요
    앞으로는 어디서든 비춰질수있도록
    노력하고 열심히해서 지금 저 응원해주시고 좋아해주시는 모든분들께 두배로 보답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또 보면 좋겠어요🙈
    휴,,,
    작성자 태이 작성시간 17.09.30 '좋은결과있었으면 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랜만에 방송무대영상 보는데 혬온니랑 맨글님이 엄청크게 응원법해주시는거진짜 눈물난다요ㅠㅠ❤️ 작성자 태이 작성시간 17.09.30
  • 상큼한 출근길~~~~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출근하는 나는야 일복 터진 사람....😭😭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시길🖐🖐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09.30
  • 에씨티가 채고인데!! 으이?!! 😤😤
    다시 말한다!! 에씨티가 짱이다!!
    작성자 하나둘SET 작성시간 17.09.29
  • 다들 오늘 후회없이 잘 하고 왔나영....??ㅠㅠ 저눈 오늘도 열심히 일을 하고 퇴근하자마자 잠들어버림;;ㅋㅋㅋ ㅠㅠㅠㅠ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09.29
  • 와 아침에 출근하는데 엄청 춥더니 9도;;;;::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09.29 '와 아침에 출근하는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녹화 파이팅!! 무쟈게 힘들것 같지만 힘내세요 ㅠㅠ 학교에서 열심히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부담갖지 마thㅔ욧! 작성자 은뚝딱똑딱 작성시간 17.09.29
  • 순은태 녹화 잘 하고 와여...🖐🖐 나는 출근 중입니다😭😭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09.29
  • 나도 보나 따라서 하늘....
    은 4시 퇴근길!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09.28 '나도 보나 따라서 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아.... 내일 더유닛 방청 당첨됐는데 나 왜 출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텍스 10분이면 가는데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09.28
이전페이지 26 27 28 29 현재페이지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