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10월 첫날! 여전히 출근중이구여ㅠㅠ 오늘 비온다구 하던데 우산 꼭 챙겨다녀요~~~~ 다른 사람들은 어제부터 연휴 시작이라던데 나에게는 그저 10월의 어느날일 뿐이구여....😭😭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10.01
-
아.... 내일 더유닛 방청 당첨됐는데 나 왜 출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텍스 10분이면 가는데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달빛 작성시간 17.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