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린이집 전체 행사로 단오행사가 있었습니다 🌿✨
단오는 우리나라의 전통 명절 중 하나로, 건강과 풍년을 기원하는 날이라는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아이들과 단오행사에서 나만의 팽이 꾸미기 활동을 해보았답니다 🎨🌀
알록달록 다양한 색과 전통모양 스티커로 팽이를 꾸미며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멋진 팽이를 완성했어요 💕
팽이를 완성한 후에는 직접 돌려보며 친구들과 함께 놀이를 즐겨보았습니다 😊
"내 팽이가 더 오래 돌아가요!", "빨리 돌아간다!" 하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답니다 ✨
전통문화를 경험하고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1조
2조
3조
5조
4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