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린이집 전체 행사

26년 단오행사-단오선

작성자꿈이있는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0

오늘은 단오를 맞아 어린이집 전체 행사가 있었어요. 😊

단오가 어떤 날인지 함께 알아본 뒤
조별로 모여 단오선(부채) 꾸미기 활동을 하였답니다.
유아들은 알록달록 색칠을 하고,
그리고 싶은 그림을 자유롭게 그리고 스티커를 붙여
자신만의 단오선을 완성해 보았어요. ✨
완성한 단오선을 흔들어 보며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 보고, 친구들과 서로 부채질해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우리 아아들이 정성껏 만든 단오선으로 올여름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