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강진군 보건소에서 방문해 주셔서 다함께하는반, 꿈이 있는반, 지혜로운반 친구들이 구강건강 교육과 불소도포를 진행했어요.
올바른 칫솔질 방법을 배우며 이를 깨끗하게 닦는 순서와 방법을 익혀보았고,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과 해로운 음식을 알아보며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도 함께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교육을 마친 후에는 불소도포를 하며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들은 차례를 잘 지키며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건강한 치아를 위해 스스로 실천해야 할 약속도 함께 다짐해 보았답니다.
오늘 배운 올바른 칫솔질을 가정에서도 꾸준히 실천하여 건강하고 튼튼한 치아를 오래오래 지켜나가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