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린이집 전체 행사

단오행사~《수박화채와 수리취떡 만들어 먹기》

작성자향기1반 서진숙|작성시간26.06.19|조회수60 목록 댓글 0

더위야~~물러가라~^^
오늘은 단오행사가 있었습니다.
선조들이 더운 여름을 건강히 보내고 풍요와 안녕을 기원하기 위해 시원한 수박화채와 수리취떡을 만들어 먹었다고 합니다.
씨튼 친구들도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 시원한 수박화채와 쫄깃한 수리취떡을 만들어 함께 먹어 보았어요^^
친구들이 직접 만들어 먹어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먹으며 행복해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