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1반♥

6월 19일(금) 즐거운1반 단오행사2

작성자즐거운1반 박민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0

④ 팽이 꾸미기
색칠해서 멋지게 꾸민 팽이를 돌려보는데…어라? 마음처럼 안 돌아가요 😂
그래도 끝까지 도전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⑤ 수박화채 만들기
빵칼로 수박을 잘라보고 그릇에 담아수박물과 블루베리까지 넣어 완성! 🍉하지만… 자르기도 전에 먹는 친구 등장! 😆웃음 가득한 요리 시간이었어요.

다양한 체험을 통해우리 친구들,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준비 완료 💛

오늘도 즐거운 추억 한가득 쌓은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