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1반♥

시력검사를 해요

작성자희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0

👀 오늘은 눈 건강을 살펴보는 안과 놀이를 해보았어요. 🏥✨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과에서는 어떤 진료를 하는지 이야기 나눈 후, 시력검사 활동을 진행해 보았답니다. 😊
망막차단기를 직접 들어보며 눈에 대어 보기도 하고, 코에 대고 가려보기도 하며 도구를 탐색해 보았어요. "이렇게 하는 거 맞아요?" 하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활동에 참여하는 친구들이었답니다. 💕
또 의사 선생님이 되어 친구들의 시력을 검사해 보기도 했어요. 👩‍⚕️👨‍⚕️ "어느 쪽이 열려 있나요?" "잘 보여요!" 하며 서로 주고받는 모습이 무척 진지하고 사랑스러웠답니다. 🥰
한편에서는 블록을 이용해 안과를 만들어 보는 친구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 진료실도 만들고, 의자도 놓아보며 자신만의 안과를 꾸미고 놀이를 확장해 나갔답니다. 🌈✨
놀이를 통해 안과의 역할을 알아보고, 눈 건강의 중요성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