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로운 2반♥

6월22일 월요일 향기2반 놀이

작성자박설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오늘은 우리 친구들과 도로퍼즐로 도로를 구성해보고 경찰복 입고 자동차를 타보고 ~신호등 빨간불 초록불로 멈추고 달리며 놀이해봤어요 ~ 신호등을 보고 몇몇 아이들이 “빨간불은 멈춰! 초록불은 가요”된다는 걸 인지하니 신호등에 따라 놀이를 하는 모습이 무척 기특합니다 ~~ 경찰복 입고 경례도 해보고 도둑을 잡는다며 자동차 타고 도로를 씽씽 달리며 역할놀이도 했어요~!!

그리고 코앤코 시간에는 벽돌집을 함께 만들어보고 피쉬블럭 연주했어요 ~ 내일은 도서관으로 견학갑니다 ~ 늦지 않도록 등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