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윤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아윤재윤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1

재윤이는 이번 주말에 고흥에 다녀왔어요. 고흥 숙소에 있는 풀장에서 재밌게 놀고 다음날엔 옥수수 따러 다녀왔어요.

점심 먹고 무지개다리에 가서 농게와 칠게도 잡아서 관찰하고, 고동도 잡아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1반 서진숙 | 작성시간 26.06.21 ㅎㅎ우리 재윤이 너~~무 행복한 표정이에요^^고동 보고 집중하는 재윤이!! 꼭 연구원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