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나현주말이야기

작성자나현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1

염색하는 것을 배우고 손수건에 직접 물을 드려보았어요~~

언니.오빠.동생하고 생일파티 상 차리고 놀았답니다.

3돌 기념 촬영이 있어서
헤어메이크업을 하는 한시간동안
너무 잘 있어서 다들 놀랐답니다
예쁜 공주가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1반 서진숙 |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예쁜 공주님이네요^^진짜 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