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엔 호남생물 자원관에 다녀왔어요~
일요일에 할아버지 밭에 수박이 자라고 있는걸 보고 두드려보네요 ㅎㅎ
우리집에 이쁜 병아리 3마리가 왔어요~ 루하 아버님이 선물해주셨답니다~ 물을주고 밥도주고 인사를 나눠요~ 이름은 자두.살구.앵두 랍니다~
다음검색
토요일엔 호남생물 자원관에 다녀왔어요~
일요일에 할아버지 밭에 수박이 자라고 있는걸 보고 두드려보네요 ㅎㅎ
우리집에 이쁜 병아리 3마리가 왔어요~ 루하 아버님이 선물해주셨답니다~ 물을주고 밥도주고 인사를 나눠요~ 이름은 자두.살구.앵두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