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은이 주말이야기

작성자이소은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토요일에는 단오 행사를 구경했어요. 늦게가서 공연밖에 보지 못했지만 즐거운 공연관람을 했어요. 소은이가 자기도 무대에서 노래하고 싶다고 했는데 기회가 오지않아서 아쉬웠어요.

일요일에는 삼촌이랑 아빠랑 킥보드를 타고 카페에 가서 케익을 먹었어요. 가게에서 놀다가 집에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