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향기반은 도로를 구성해서 경찰차 놀이를 했어요~^^
멋진 경찰복을 입고 부릉부릉 차를 타며 즐거운 경찰차 놀이를 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경찰복을 입혀주며 "충성! 해 봐"라고 말하며 서로 경찰이 되어 놀이를 즐깁니다^^♡
코앤코 시간에는 피쉬블럭을 연주했답니다^^
@공지@
내일은 강진 도서관으로 나들이를 나갑니다.
다음검색
오늘 향기반은 도로를 구성해서 경찰차 놀이를 했어요~^^
멋진 경찰복을 입고 부릉부릉 차를 타며 즐거운 경찰차 놀이를 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경찰복을 입혀주며 "충성! 해 봐"라고 말하며 서로 경찰이 되어 놀이를 즐깁니다^^♡
코앤코 시간에는 피쉬블럭을 연주했답니다^^
@공지@
내일은 강진 도서관으로 나들이를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