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향기반은 어린이 도서관으로 나들이를 갔어요~~^^
색다른 환경을 마주한 향기반 친구들이 열심히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자석 글자놀이도 하며 열심히 놀았답니다~^^
가기 전에 도서관에서 지켜야 할 약속을 이야기하고 갔지만 소용이 없었답니다^^;
조금 일찍 나와서 버스로 소방서,경찰서도 보고 호수공원에 가서 실컷 뛰어 놀았답니다~^^♡♡♡♡
어린이 도서관이 다양한 책이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책대여도 되니까 가족과 함께 자주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