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윤이 주말이야기

작성자아윤재윤맘|작성시간26.06.07|조회수35 목록 댓글 0

주말동안 아윤이는 영암곤충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장수풍뎅이 애벌레도 만져보고 노래기, 이구아나, 도마뱀, 거북이 등 정말 많은 동물들을 만질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들판에서 메뚜기를 잡아 확대경으로 관찰하고 풀어주었어요.

음료마시러 도갑사에 들렀는데 물이 정말 맑아서 발 담그고 다슬기 주워 관찰하고 돌아왔어요.

그렇게 할머니댁에서 하룻밤자고 마량미항에서 강아지랑 산책도하고 운동기구도 타고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