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승후 주말이야기

작성자Ohohoh|작성시간26.06.07|조회수33 목록 댓글 0

 

 

보성 이순신공원에 갔어요

밤에 산책하고 차박을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공룡공원에 갔어요

공룡들이랑 사진도 찍고

공룡알도 품어서 부화시켰어요

 

재미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