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제니 주말이야기

작성자박제니엄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32 목록 댓글 0

제니는 토요일 아트홀에서 하는 신데렐라 뮤지컬을 보러 갔어요.
거기서 친구들도 많이 만났어요♡
일요일은 생태공원에 갔다가 문이 닫혀 팥빙수와 와플 비슷한 빵을 3개나 먹은 제니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