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윤이 주말이야기

작성자아윤재윤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0

아윤이는 주말에 고흥에서 놀다왔어요. 고흥 숙소에 있는 풀장에서 신나게 물놀이도 하고, 슬웅이 의령이와 함께 신나게 놀았어요.

다음 날엔 슬웅이, 의령이와 함께 옥수수따기 체험도 했어요.

옥수수 따고 들판에서 놀다가 청개구리 잡아서 청개구리도 관찰했어요.

점심먹고 무지개다리에 가서 농게, 칠게도 잡아보고 고동도 봤어요. 게가 정말 빨라서 잡기 힘들었지만 질퍽질퍽한 갯벌 밟으면서 정말 즐거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