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승후 주말이야기

작성자Ohohoh|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0

박물관에 가서  도장찍기 했어요

 

호수공원 가서  이모랑 형아랑 엄마랑 다같이 산책했어요

 

일요일에는  

할머니 할아버지랑  이모랑 형아랑 엄마랑 승후랑

수국공원에 갔어요

 

계곡에 가서 돌던지기를 하고 놀았어요 (물수제비)

 

 

모래놀이터에 가서 모래놀이를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