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친할아버지 기일이 있어서 아빠와 형의 고향이기도 한 군산에 다녀왔어요~~오랬만에 멀리사는 고모도 만나고 약국 할아버지도 만나서 인사드리고 금강하구둑에 가서 형이랑 자전타고 놀고 저녁무렵으로 집으로 돌아 왔어요~
다음검색
6월은 친할아버지 기일이 있어서 아빠와 형의 고향이기도 한 군산에 다녀왔어요~~오랬만에 멀리사는 고모도 만나고 약국 할아버지도 만나서 인사드리고 금강하구둑에 가서 형이랑 자전타고 놀고 저녁무렵으로 집으로 돌아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