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나라 전통 명절인 단오를 맞아 단오행사에 참여 했어요~선조들이 모내기를 끝내고 풍년을 기원하고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 하셨던 것처럼 우리 친구들과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참여해 보았답니다~~🥰
창포물에 손씻기, 손수건에 치자물들이기, 단오선 꾸미기, 팽이 꾸미기, 수박화채 만들어 먹기~~
우리 친구들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낼수 있을것 같아요~~~🥰🥰🥰
💕치자물들인 손수건은 덜 말라서 월요일에 보내 드릴께요^^
💕내일은 부모교육이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