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2반♥

6월 22일(월)즐거운 2반 놀이^^

작성자김은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주말 잘 보내고 만난 우리친구들^^
아주 아주 기분이 좋네요~
우리 동네 병원놀이 주제로 어떤 병원에 가야 할까요? 이야기 나누고 우리 친구들이 아프면 가야하는 소아과 병원 놀이를 해봤어요~^^
직접 의사 선생님이 되어 어디가 아픈지 물어보고 치료도 해주고 처방전 써 봤어요. 인형 친구들도 정성껏 치료해 주는 우리 친구들입니다.
환자가 되어 치료도 받고 약도 먹고 휴식을 취하며 아픈 곳이 빨리 낳기를 바래봅니다. 오늘도 잘 놀고 잘 먹고 자~알 잤어요.
우리 사랑둥이들 내일 만날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