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2반♥

6월 23일(화)즐거운 2반 놀이 모습^^

작성자김은정|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 친구들과 산부인과 , 안과 병원놀이를 하며 놀았어요.
그림책을 읽고 아기를 낳으려면 산부인과 병원에 간다고 이야기 나누고 엄마가 되어보고 의사선생님이 되어 보며 역할놀이를 했어요~~ 산부인과 초음파 사진을 보고 관심을 갖는 우리 친구들....엄마 뱃속에 아기 사진이라고 하니 신기해 하네요~^^
동생이 태어난 친구도 있고 엄마 뱃속에 동생이 있는 친구도 있어서 그런지 더 흥미를 보이며 놀이하는 우리친구들 입니다~🥰
아기돌보는 모습도 제법 입니다~ㅎ
안과 병원도 흥미를 가지고 환자도 되어보고 의사선생님도 되어 보면서 오늘도 병원놀이에 신이난 우리 친구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