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0(토)

작성자이경신|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4

오후 체험을 1주차로 땡겨해서 오전 김구하나 가볍게하고 인천공항 투어리스트센타 방문하여 미리신청한 여권과 특별여권 수령하고 체험하고 도장 3개 찍고 지하철로 집~
나름 재미있었음 혼자라 조금 심심했지만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학사 | 작성시간 26.06.20 체험이 오후에 1개 있으니
    마음과 시간이 여유롭다
    12시반경 도착해서 1시경
    로비에서 해설사 설명 45분쯤
    듣고, 또래한국사 7공주팀 만남.
    각 역사관마다 관람객이 빽빽하다
    재밌게 열심히 하고 귀가~
    남편이랑 삼겹살&소주로 즐토^^
    내일은 탕탕탕이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유학사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학사 | 작성시간 26.06.21 과천 어린이집 부모참여 수업^ㅡ^
    비가와서 실내에서 진행~
    손가락이 넘 아프지만 모두 만족하는 미소로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학사 | 작성시간 26.06.21 이래저래 미루던 헤어스타일을 드디어 관리했다. 오랜만에 뵌 원장님은 여전하셨고, 자르고 염색, 돈을 들이니 역시 좋다. 걸어오는 길에 마트에 들러 소품을 구경하며 한동안 담쌓았던 요즘의 유행과 흐름을 읽었다. 생일이신 형님과 메시지도 주고받고.
    주말 동안 열심히 일한 문님과 만나 맛있는 저녁을 먹고 쇼핑도 즐겼다. 감정을 정리하는 법을 조금씩 익혀갈 수 있어 감사한 하루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