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과천과학관 자연사 6명
즑겁게~
오후엔 전쟁기념관 6.25실
보람차게~
조영아쌤과 피자 스파게티 먹고
행복하게~
달걀과 수박사서 집으로
편안하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경신 작성시간 26.06.22 서울백제 어린이 박물관도 이제 몇번해보니 클리어 ~ㅋ
무엇보다 체험위주다보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함 ㅎㅎ
마치고 회원모가 주신 에그타르트에 홀딱 빠짐 인생 에그타르트 ㅋㅋ
사서 집옴^^
기말 시험 기간이라 참외하나 깍아먹고 바로 수업...
소개로 담주 단타로 시험대비 2시간씩 2번 30에 중2 출강 스케줄 잡힘 조금 피곤은 하지만 그래도 소개도 해주시니 감사하고 할수있어 행복하고 ..ㅎ 화이팅!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학사 작성시간 26.06.22 집에 있으니 사부작사부작 집안일이 이어져 오후에는 밖으로 나갔다. 시험 기간이라 그런지 조잘대는 아이들이 많았는데, "저 때가 좋을 때"라던 옛 어른들의 말씀이 새삼 와닿았다. 그 시절엔 이해 못 했지만, 돌아갈 수 없는 그때를 생각하며 지금이 내 남은 날 중 가장 젊을 때임을 다시 한 번 되새긴다. 꿈꾸는 하루와 다가올 미래에 감사하며, 나날이 더 기쁠 것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