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갈치낚시 조황입니다~^^ 작성자제주 승진호♡|작성시간26.06.05|조회수10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태풍이 지나 가면서 갈치 얼굴보기가 힘들더니 오늘은 씨알도 좋고 기본은 잡고왔습니다~😄이제 얼굴 보았으니 내일도 더 많이 잡기를 희망해봅니다~조사님들 수고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