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조황

6월 7일 승진호 식구들끼리 갈치 조업다녀왔습니다~^^

작성자제주 승진호♡|작성시간26.06.08|조회수102 목록 댓글 0

씨알좋은 5지~4지~3지반들로만 쿨러가득 채우고 복귀했습니다~🥰
점점 조황이 좋아지고있네요 😊
싱싱한 은갈치 손맛보러 서둘러 다녀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