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조황

6월 8일 조업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제주 승진호♡|작성시간26.06.09|조회수130 목록 댓글 0

오늘도 승진호 식구들 4명이서 조섭 나갔는데 초대박이네요~🎉👍
해가 떨어지기 전부터 씨알좋은 갈치가 나오더니 5지~4지~3지반까지
125키로 잡고 왔습니다😍😍
은갈치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어서 서둘러 다녀가세요.
승진호에서 기다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